특징

1. KSB 1551 / 1552에 준하여 제작 되었습니다.

2. 동력을 원활하게 전달합니다.

3. 진동과 충격의 흡수력이 우수합니다.

4. 커플링에서 축을 누르는 힘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

5. 장착 및 분해조립이 간단하고 쉽습니다.

6. 장착시 배열상태를 쉽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.

7. 윤활유가 필요하지 않습니다.

8. 직결한 상태에서 외부에서 손으로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.

 

선정

사용 용도에 알맞는 타입을 선정 하십시오.

FFC : 플렉시플 플랜지 커플링

FFCH : 고속형 플랜지 커플링

RFC : 고정형 플랜지 커플링

SFFC : 스페이샤 부착 플랜지 커플링

1. 피동기의 부하분류를 선정합니다.

2. 표1에서 사용계수(F1)를 결정합니다. 단, 아래의 경우

    에는 사용계수(F1)에 2배를 하여 사용토오크(T)를 구

    합니다.

    - 역전이 일어나는 경우

    - 하루 30회 이상 가동, 정지가 발생하는 경우

3. 아래 식에 의해 사용토오크(T)값을 구합니다.

   사용토오크(T) = 전달토오크 (TO) X 사용계수(F1)

   TO (kgf·m) = 974 x 전달동력(kw) / 회전수(rpm)

 

 

 

 

사용계수F1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<표1>

피동기의 부하분류 원동기의 종류
전동기,터어번 내연기관
4기통이상 4기통미만
정상부하(U)1.0 1.0 1.4 1.7
보통충격부하(M) 1.7 2 2.5
심한충격부하(H) 2.4 2.8 3.0

4. 치수표에서 사용토오크, 사용축경, 사용회전수를 만족하는 적절한 규격을 선정 합니다.

5. 설치장소의 주위온도가 40 ° 이상인 경우 사용 계수값이 달라지므로 Power Plus에 문의바랍니다.